간증집회를 모든 식구들이 기도하며 준비하였습니다. 조미경 목녀님을 통해서 부어주실 은혜를 사모하였습니다. 주님이 무엇을 행하실지, 간증집회의 시간이 다가 올수록 점점 설레였습니다.
이번 간증집회를 통해서, 주님이 부어주신 은혜를 생각해 보았습니다.
조미경 목녀님 마음 안에 주님의 소원을 이루며 살고자 하는 열정, 사랑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사귐의교회를 통해 하나님이 하실 일을 행해 주세요.”라는 기도를 드렸다고 하시면, 눈물로 말씀하시는 모습을 보면서, 주님의 교회를 향한 사랑과 열정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조미경 목녀님을 통해 제자로 살아가는 참된 행복을 느끼게 하셨습니다. 주님께 드려진 순종의 삶, 영혼을 구원하고 또 다른 제자를 세워가는 조목녀님의 삶을 통해 예수님의 제자로 살아가는 모습을 보고, 배우며, 소망할 수 있어 감사했습니다. 아마 우리 안에 제자의 삶에 대한 소망이 더욱 많이 생겨나게 된 것 같습니다.
우리 사귐의가족이 모두 함께 간증집회로 섬기게 하신 은혜에 감사합니다. 하나 되어 섬기는 기쁨이 참 많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조목녀님이 다닌 간증집회 중에, 기억에 남는 아주 특별한 간증집회였다고 하십니다. 아마 우리 사귐의가족의 하나되어 섬기는 모습 때문이지 않을까 싶습니다.
저는 이번 간증집회에 우리 사귐의교회 식구들이 한 곳에서 주님의 은혜를 받고, 제자의 꿈을 함께 꾸는 것 만으로도 참 행복했습니다.
조목녀님이 토요일 오전에 사귐의교회를 위해 기도하는데, 사람이 많아져서, 주일연합예배를 두 번에 걸쳐 드리는 환상을 보았다고 하셨습니다. 주님이 하셔야 가능한 일이지만, 영혼이 구원되고, 제자들이 세워지는 그런 일들이 우리를 통해 일어나길 기대합니다. ^^
조미경 목녀님을 통해 은혜를 베풀어 주신 주님께 감사드리고, 사랑으로 주님의 은혜를 흘러 보내 주신 조미경 목녀님께 감사하고, 하나되어 주님을 섬긴 우리 사귐의가족을 진심으로 축복합니다.